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JFrame 이용하기
일단 코딩..
import java.awt.Dimension; import java.awt.Point; import javax.swing.JFrame; public class MainFrame extends JFrame{ //생성자로 프레임의 이름을 받아 그대로 부모클래스로 전달해준다. //super() <- 부모클래스의 생성자를 호출하는 것 public MainFrame(String title) { super(title); //윈도우상의 창의 위치를 잡아준다. this.setLocation(new Point(700,350)); //프레임을 보여준다. default = false this.setVisible(true); //프레임의 창크기를 설정한다. this.setPreferredSize(new Dimension(200,200)); //컴포넌트 크기만큼 창의 크기를 잡아준다. this.pack(); //프레임창을 닫을 경우 프로세스를 종료하기 위해 사용해야한다. this.setDefaultCloseOperation(JFrame.EXIT_ON_CLOSE); } //매인클래스. 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 args[]){ //창을 띄우려면 객체생성 해야 하므로 자기자신클래스를 생성 MainFrame mainFrame = new MainFrame("게임"); } }
설명은 주석으로...
ctrl+f11로 실행을 해보면 창이 하나 뜰것이다.
이제 그려줄 화면을 설정하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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